2010 전국 프랑스어권 샹송 경연대회

http://spreadsheets.google.com/viewform?formkey=dDc0Ykl6RmFha192eTVjX0ZsNWdpNEE6MA



2011년 제 17회 전국 프랑스어권 샹송 경연 대회

규칙

제1항 주한프랑스대사관과 한국 프랑스어문교육학회가 제 17회 전국 프랑어권 샹송 경연대회를 주관한다.

제2항 본 샹송대회의 진행 순서는 다음과 같다.

1) 예선 단계

개별적으로 준비한 샹송을 비디오 동영상 으로 대회조직위원회에서 수합한다.

수합된 동영상파일을 대상으로 예선 심사가 진행되며 이 단계에서 10팀을 선정한다.

2) 결선 단계

선정된 10팀이 공개 경합을 통하여 순위를 결정한다.

제3항 참가 자격은 외국인 학교 및 음악관련 전공자를 제외한 국내 대학, 알리앙스 프랑세즈, 고등학교의 한국인 학생에 한한다.

제4항 직업 가수와 음악인 등, 이미 다른 음악경연대회에 참가해 수상경험이 있는 자는 참가할 수 없다.

제5항 실제 음악 반주는 의무사항이 아니며 반주자 섭외는 참가자가 개인적으로 준비한다.

제 6항 참가곡은 프랑스어권 국가의 전통 혹은 현대 샹송, 혹은 한국 가요를 불어로 번안하거나 순수 창작곡을 불어로 부르는 경우에 한한다.

제7항 경연 시간은 5분 내외로 한다.

제8항 예선 : 참가자는 2011년 5월 29일 24시까지 자신이 부른 노래를 비디오 동영상(최고 15메가)으로 찍어, 동영상파일과 참가신청서를 다음 이메일 주소(musique2011@naver.com)로 보낸다.

선정된 10팀은 개별적으로, 그리고 인터넷 사이트 http://www.seoulparis.net 에 공고한다.

제9항 결선은 서울 서초구 한•불 문화축제에서 공개적으로 진행되며 결선 직후 시상식을 갖는다.

제10항 참가자는 팀별 구성인원수에 관계없이 1인(1팀)으로 간주한다.

제11항 심사기준은 가창력, 선곡, 가사 전달, 무대 매너로 평가한다.

제12항 참가자는 심사위원단의 결정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제13항 본 대회는 프랑스어권 국가 대사관 및 그 밖에 기업이 후원하며 후원자 목록은 차후 공개된다.

제14항 참가신청서는 인터넷 사이트 http://www.seoulparis.net 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참조 :

- 주한 프랑스 문화원 사이트 : www.france.or.kr

- 한국 알리앙스 프랑세즈 사이트 : www.afcoree.co.kr

주 의 : 모든 참가자는 musique2011@naver.com로 참가신청서와 비디오 동영상을 보내야하며, 접수는 2011년 5월 29일 24시까지 도착 분에 한합니다.

기타 대회 진행과 관련된 의문사항은 musique2011@naver.com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